|
| 번호 |
상품후기 |
작성자 |
작성일 |
평가점수 |
|
| 14 |
 |
반건조오징어 왕특대
반건조오징어로 진짜 다양하게 요리 해 먹었네요~  |
|
서경미 |
2016-06-29 |
 |
반건조오징어로 오징어튀김도 해 먹고 김치전에도 넣어 먹고 오징어볶음도 해 먹었어요. 질기지 않고 살이 탱글탱글해서 맛있어요. 아이들도 잘 먹었답니다 ㅎ
|
|
| 13 |
 |
반건조오징어 왕특대
두툼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어용!  |
|
오지영 |
2016-06-27 |
 |
굽기전에도 큼직하고 두툼했는데 굽고나니 더 두툼해졌어요~ 보드라워서 이아프지않게 맥주안주로 한마리 뚝딱 해치웠답니다 ㅋㅋㅋ 넘 맛나용!!
|
|
| 12 |
 |
반건조오징어 왕특대
독도사랑 반건조오징어 진짜 최고!!!!  |
|
서민정 |
2016-06-26 |
 |
지금까지 먹어본 반건조오징어 중에서 최고에요 품질 완전 좋구요 정말 너무너무 실하고 통통하고 신선하고 비린내 하나 안나고 안질기고
단점을 꼽을래야 꼽을수가 없네요^_^ 정말 넘넘 맛난 독도사랑 반건조오징어 반건조오징어로 오징어볶음 해먹은건 첨인데 생물로 사서 만든 오징어 보다 훨씬 맛있어요!^_^
독도사랑 반건조오징어 정말 킹왕짱급 입니다욧
|
|
| 11 |
 |
한국인의밥상 비린내가 나지않는 구룡포 명품 일등 발과메기 20쪽 야채세트
먹어본 과메기중 최고 정말최고  |
|
최소율 |
2014-12-19 |
 |
작년에는 다른곳에서 시켜먹었는데 그때가 과메기 처음 먹어봤을때였는데 너무 비려서 원래 과메기는 다 이렇게 비린건가...했었죠 반신반의 올해는 어쩔수없이 시킨거였고 어디서 택배를시킬까 하다 독도사랑을 발견하게 되었는데 정말 최고bbb 작년 과메기주문했던 곳이 이상한곳이었나봐요 여기 과메기는 정말 비리지도않고 어찌나 맛있는지 ㅠㅠ오동통해요 소 자 시켜서 2명이정말 푸짐하게먹었어요 김도 재래김,돌김 2개나 세트로 주시고 쌈미역도 충분하고 재료 위에있는사진이 끝이아니예요 정말 넉넉히 잘 주셨어요 내년에도 여기에서 시켜야겠어요 진짜최고 b
단점이있다면 송장을 안알려준다는점? 근데 우체국택배로와서 정말 좋았네요 |
|
| 10 |
 |
한국인의밥상 비린내가 나지않는 구룡포 명품 일등 발과메기 20쪽 야채세트
과메기 대박!! 이렇게 맛있는줄 몰랐어요.. 비린내 하나도 안나요  |
|
윤혜경 |
2014-11-05 |
 |
비린내 하나도 안나는 과메기네요 대박 맛있어요 ㅎㅎ
또 사러 올거에용 ㅋㅋ
|
|
| 9 |
 |
즉석구이돌김10장 10봉
즉석 구운 돌김~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ㅎㅎㅎ 팬 됐어요^^  |
|
윤채원 |
2014-05-06 |
 |
즉석 구운 돌김~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ㅎㅎㅎ 팬 됐어요^^
|
|
| 8 |
 |
울릉도 부지깽이 나물생채
명이나물 부지깽이 구매했어요..ㅋㅋ 좋아요 좋아  |
|
윤채원 |
2014-05-06 |
 |
명이나물 부지깽이 구매했어요..ㅋㅋ 좋아요 좋아
|
|
| 7 |
 |
울릉도 야생 산명이나물절임 1kg 예약주문 받아요
명이나물 부지깽이 구매했어요..ㅋㅋ 좋아요 좋아  |
|
윤채원 |
2014-05-06 |
 |
명이나물 부지깽이 구매했어요..ㅋㅋ 좋아요 좋아
|
|
| 6 |
 |
울릉도오징어아싸이찌 햇오징어 출시하였습니다.
울릉도 오징어 아싸이찌라더니 정말 맛있네요 ㅎㅎㅎ  |
|
윤채원 |
2014-04-21 |
 |
울릉도 오징어 아싸이찌라더니 정말 맛있네요 ㅎㅎㅎ
|
|
| 5 |
 |
한국인의밥상 청어과메기 완전손질10마리(2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건어물독도사랑 고객감사 초특가 할인행사
청어과메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
이득성 |
2014-02-09 |
 |
 청어 과메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이십년 전 포항바닷가 에서먹은맛 그대로 최곱니다 ㅋㅋ 수고하세요
|
|
| 4 |
 |
한국인의밥상 청어과메기 완전손질10마리(2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건어물독도사랑 고객감사 초특가 할인행사
청어과메기 여기 넘!! 맛있고 냄새도 하나도 안남고 정말 좋아요 ㅋㅋ  |
|
김경태 |
2014-02-09 |
 |
여기 청어과메기 시켜 먹고 청어과메기가 이렇게 맛있을줄 몰라서요 잘말라서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군요 올해 처음 시켜 봤는데 앞으로 종종 건어물 독도사랑 애용하겠습니다. 청어과메기가 완죤 꼴맛이군요 ㅋㅋ 사업번창 하시고 새해복많이 받어시구 대박 나세요 ^^ 주변에 소개 많이 시켜 드릴께요
|
|
| 3 |
 |
즉석구이돌김10장 10봉
김, 멸치 후기입니다~  |
|
김순자 |
2013-10-31 |
 |
포장을 아주 정결하게 해서 보내주셨네요^^
김은 처음 먹었을때와 맛이 조금은 다른 것 같아요~
처음 김은 검정 빛에 두툼하며 맛 깊이가 진했는데
요번에 받은 김은 녹색 빛에 소금양도 조금 많아 좀 짜다란...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후기라 말씀은 드려야 할 것 같아^^)~
햇 김 이어서 그런지.....?
국물용 멸치 넘 맛있네요!!~ 비린내도 없고
멸치 다듬을 필요 없이 통째로 넣어 해도 참 맛있습니당! good~
지리도 신선하니 좋구요..ㅎ
요기서 구매한 오징어 머리와 다리부분을 먹다 남을때
요렇게 라면과 끓여 먹으면 좋아용~
(물에 약간 불려 빨갛게 볶아 칼칼하게 먹어도 좋구요)
먼저 양파와 오징어를 넣고 대략 10분정도 끓이세요
오징어 구우면 기존보다 딱딱하닌까용~^
쫀듯하게 전 맛있 더라고요..ㅎㅎㅎ
해장으로 좋아요 이건 아이와 먹게 끊인거고
어른용으로 청량고추, 콩나물등등 넣고
기호에 맞게 끓여 드시면 후회 없습니당 ㅋㅋㅋ
|
|
| 2 |
 |
울릉도오징어아싸이찌 햇오징어 출시하였습니다.
오징어+김 정말 맛나네용~ㅎ  |
|
김순자 |
2013-10-15 |
 |
오징어 신선하니 맛있어용~!
서비스로 보내주신 쥐포와 멸치~ㅎ
보통 김 사다 먹을때 죠~ 통에 다들어 가는데
넣고도 남아용~ㅎ
오징어 도톰 하면서 빨판도 완성하게 잘 붙어있고 상표 마크도 확실히 찍히고
구울때는 다른 오징어 비해 많이 오그라들지않고 짜지안으며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나네요~
김도 어릴적 먹었던 그런 맛!!~고솝고 먹으면 먹을수록 땡기는 김 입니당~ㅎㅎ
서비스로 보내주신 쥐포와 멸치(잘먹겠습니당^.^~*) 멸치는 노란 빛 이나며 짜지도 않은게 달달하니 자꾸 손이 가네요~ㅋ
쥐포는 아직 시음전이고요 오징 먹느라~ㅎ 가족입이 즐겁습니당 맛나서~ㅋㄷㅋㄷ
쭈욱~~ 초심 잃지마시고 좋은상품으로 번창하세용^____^
|
|
| 1 |
 |
반건조오징어 왕특대
반건조 오징어 버터구이 해먹어써여~ ㅋㅋ  |
|
윤다린 |
2013-08-28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