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번호 |
상품후기 |
작성자 |
작성일 |
평가점수 |
|
| 76 |
 |
생멸치
김 정말 맛있네요 |
|
고영희 |
2013-01-05 |
 |
독도를 사랑해서 그런가요~~~
김도 정말 맛있네요 ㅎㅎㅎ
여기 사이트명이 특이해서 눈에 딱 튀네요
자주 찾을께요~~ |
|
| 75 |
 |
한국인의밥상 청어과메기 완전손질10마리(2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건어물독도사랑 고객감사 초특가 할인행사
건어물독도사랑 믿고 구매^^ |
|
김숙정 |
2013-01-05 |
 |
건어물독도사랑 믿고 구매할수 있는거 같아요~~
과메기도 역시 너무 맛있을거 같아 구매합니다.
빨리보내주세요^^ 맘이 급해 후기먼저 써요.
|
|
| 74 |
 |
다시멸치 국물내는 멸치 고추장에 찍어먹는 1kg500g
독도사랑 단골됐어요^^ |
|
수민맘 |
2013-01-05 |
 |
세번째 구매인데 이젠 어떤 먹을꺼리이던 믿고 살수 있어 좋습니다.
마트보다 더 편하네요~~ 친절하신 사장님 상담도 감사합니다~~ |
|
| 73 |
 |
한국인의밥상 1등 꽁치발과메기손질 4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녹차과메기 짱인듯~~ |
|
박유민 |
2013-01-05 |
 |
배송 빠르구요 포장깔끔하고 쫄깃쫄깃.. 저야 워낙 좋아하는 지라 과메기 안먹어 봤다던 처제도 매니아 되버린듯하네요 추천합니다^^ |
|
| 72 |
 |
생멸치
김잘받았습니다. |
|
최태영 |
2013-01-05 |
 |
항상 독도사랑에서
반찬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김이 떨어져서
김도 여러가지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했습니다
좋은물건 감사합니다. |
|
| 71 |
 |
자연산돌다시마
자연산이라 더 맛있는것 같아요! |
|
김지민 |
2013-01-05 |
 |
자연산이라 더 맛있는것 같아요! 옆집친구한테도 사이트 알려줬답니다~ 담엔 사은품이라도 하나 넣어주세용! ㅎㅎㅎ |
|
| 70 |
 |
튀김용생선포체400g
집에서 먹기 정말 좋네요 |
|
이미선 |
2013-01-04 |
 |
집에서 간식으루 살짝 튀겨먹으니까 정말 맛있고 좋네요 또 사먹으러 오게 될것같아여 학교 앞에서 애들 먹는거 걱정이 많이 되던데 말이죠 잘먹었습니다~~ |
|
| 69 |
 |
한국인의밥상 1등 꽁치발과메기손질 40쪽 (진공포장, 아이스박스포장)
겨울에는 역시 과메기 밖에 없습니다. |
|
윤상훈 |
2013-01-04 |
 |
과메기는 추워질수록 더 맛이 좋다는데 정말 끝내 줍니다. 다음에는 2개 주문해야 겠어요 |
|
| 68 |
 |
울릉도오징어아싸이찌 햇오징어 출시하였습니다.
오징어~~ |
|
김지연 |
2013-01-04 |
 |
짜지도않고 너무너무맛있어여~~ 신랑이 너무좋아하네요.. 문의하고 구매했는데 친절히 상담해주셔서 더더더 믿음이가네요.. 같이산 구이김도 너무맛있어여~ 오징어 완전 강추요... 안드시면 후회하실꺼예여~~ |
|
| 67 |
 |
삼천포 햇멸치[다시용]
다시국물 잘우려나와요~~ |
|
신지혜 |
2013-01-04 |
 |
다시국물 찐하게 잘나오네요! 맛있어요~ 다시멸치를 참 많이 쓰는데 앞으로 여기서 구매할려구요~만족해요!^^ |
|
| 66 |
 |
동전쥐포400g
징짜...징짜 맛나요!!!^^ |
|
김효순 |
2013-01-04 |
 |
안녕하세요!!독도사랑님!! 점때..대량 구매했던...사람입니다. 평상시에 건어물을 넘넘 좋아해서...이사이트도 눈여겨 보다가.. 동전쥐포 대량 구매했었드랬죠...쥐포도 잘못사면...굉장히 비리고 맛없는데...완전 만족했답니다...앞으로도 자주 들릴께용.. 더욱더 다양한 상품좀 구비해주셔용!!^^ |
|
| 65 |
 |
쥐포구이체
쥐포 잘받았습니다 짱!! |
|
김은주 |
2013-01-04 |
 |
쥐포 잘받았습니다.
어디서 구매할까 하다가
독도사랑에 알게되서
첫구매하게 되었네요
|
|
| 64 |
 |
자연산돌미역(특)
역시 자연산~~ |
|
이영희 |
2013-01-03 |
 |
독도사랑 세번째 구매예요^^ 자연산이라 몸에 더 좋은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드네요 너무 맛있고 좋아요~~ |
|
| 63 |
 |
죽방멸치 선물세트 (소멸750g+은멸치750g)
시어머님께 선물드리고 칭찬 많이 받았어요^^ |
|
수정이 |
2013-01-03 |
 |
시어머님이 멸치를 사러 도매시장에 가신다길래 제가 선물하겠다 하고 큰맘먹고 죽방멸치를 사드렸어요^^ 눈으로 봐도 입으로 먹어도 너무 좋은 멸치라며 칭찬 많이 들었어요^^ 지난번 녹차과메기도 맛있었는데... 이젠 제가 이곳 독도사랑 단골이 될것 같아요^^ |
|
| 62 |
 |
삼천포 햇멸치
잘받았어요^^ |
|
이영은 |
2013-01-02 |
 |
문의전화 들였는데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감사해요
물건은 잘 도착했어요^^
저야 뭐 워낙 이런거 잘모르는데 저희 엄마가 보시더니 좋다구 하셔요~~
잘샀다고 칭찬들었네요^^ |
|